> 유통 > 패션·뷰티
[기획] 여름철 피부 케어, 피부와 눈썹·입술까지 신경 써야유리카, 아이브로우 타투펜 최대 7일까지 유지
민경미 기자  |  nwbiz1@finomy.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6.14  17:47:0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베리떼>

[현대경제신문 민경미 기자] 여름철은 온도는 물론 습기까지 높아 화장하기가 만만치 않은 계절이다. 뽀송뽀송한 피부 뿐만 아니라 눈썹과 입술까지 신경써야할 계절이다.

베리떼 ‘롱스테이 마블팩트’는 베이지, 화이트, 민트의 3색 마블이 피부에 얇고 촘촘하게 밀착돼 모공과 잡티를 커버해주는 여름 전용 팩트다.

숨 쉬는 스킨핏파우더가 피지와 유분만 스펀지처럼 흡착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만들어 주며, 7가지 스위스산 허브와 특허 모공 케어 성분을 함유한 민트 프라이머가 모공을 케어하고 붉은 기를 커버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특허받은 탄성 있는 찰떡 제형으로 건조함과 들뜸 없이 피부에 밀착됨은 물론 땀, 피지, 물에까지 강해 쉽게 하루 종일 번짐 없이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 <사진=베리떼>

여름철은 립케어도 신경이 써지는 계절이다. 땀과 냉방으로 인해 번들거리고 건조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여름에는 오래도록 각질 부각 없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센스 타입의 베리떼 ‘컬러런 틴트’는 단 한 번의 터치로 생생한 컬러로 발색되고 탑코트를 바른 듯 광택과 함께 입술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준다. 아보카도 버터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 각질을 잠재운다.

   
▲ <사진=유리카>

물이나 땀에도 지워지지 않는 보다 강력한 립스틱을 원한다면 입술 타투를 추천한다.

유리카 입술 타투는 입술에 도톰하게 바르고 10분 후에 떼어내면 완성되기 때문에 빠르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해 한 번의 사용으로 오랜 시간 선명한 눈썹과 립 컬러가 유지된다. 플럼핑 효과의 립글로즈로 볼륨감 있는 촉촉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립 타투를 떼어냄과 동시에 입술 각질이 제거되면서, 최대 12시간 지속 가능하다.

유리카의 아이브로우 타투펜은 딱 한 번의 사용으로 3일에서 최장 7일까지 선명한 눈썹이 연출된다. 물놀이나 레저활동 등에도 끄떡없이 눈썹을 유지할 수 있다.

식물성 영양성분이 눈썹을 케어해주며,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가꿔준다. 각질층을 마일드하게 물들이는 태닝성분이 최대 7일 컬러가 유지 됐다가, 피부 턴 오버를 통해 서서히 사라진다.

   
▲ <사진=메디컬>

메디힐의 3세대 마스크시트 ‘바이오 셀룰로오스’는 여름을 맞아 고농축 앰플 캡슐을 더한 ‘메디힐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을 출시했다.

엘앤피코스메틱이 장기간 연구를 거쳐 개발한 신제품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하이드로 베타(보습), 클리어 알파(모공케어), 라이트 감마(톤업)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메디힐 캡슐100 바이오 세컨덤’은 피부 온도를 평균 4.7℃ 낮춰주는 즉각적인 쿨링 임상을 통해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노화의 원인인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탄력과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별도로 내장된 고농축 퓨어앰플이마스크팩 사용 후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한층 더 끌어올려주는 2스텝 시너지마스크다.

[관련기사]

민경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헤드라인 뉴스

하림, 펫푸드 시장 진출 …수입제품에 도전장

하림, 펫푸드 시장 진출 …수입제품에 도전장
[공주=현대경제 장은진 기자] 하림그룹이 펫푸드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22...
포토뉴스
만평 조민성의 그림판
[만평]조민성의 그림판
가장 많이 본 기사
1
샘표, 양조간장서 발암물질검출 “내 알바 아냐”
2
NH투자證, 글로벌 상장 ‘리츠’ 랩 19일 출시
3
우리은행 지주사 전환 광폭행보, M&A 다음 타깃은?
4
[기획] 여름 휴가철, ‘여행자보험’으로 안전하게 떠나요
5
스타벅스, 적립금 포인트로 소비자 기만하나 '논란'
6
OCI, 세무당국과 4년째 소송...'한번 해 보자'
7
호텔업계, 무더위 맥주 프로모션 ‘인기’
8
‘940조 유망사업’ 수처리시장 희비
9
롯데건설, ‘원주 롯데캐슬 골드파크’ 7월 분양
10
LG전자,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RT’ 앞세워 프리미엄시장 공략
'相生'에서 '希望'을 찾다!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유엔난민기구와 업무 협약

엔씨소프트문화재단,  유엔난민기구와 업무 협약
[현대경제신문 유성현 기자] 엔씨소프트문화재단은 20일 국제연합(UN)이 정...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이메일무단수집거부청소년보호정책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4길 18, 3층  |  대표전화: 02)786-7993  |  팩스: 02)6919-1621
인터넷신문등록번호: 서울 아02356  |  등록일: 2012.11.23  |  발행일: 1996.7.1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 이도훈
Copyright © 2010 ㈜현대경제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