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피자·사이드·음료 등 할인

SKT T-Day 맞이 50% 할인 홍보 포스터 <사진=한국파파존스>
SKT T-Day 맞이 50% 할인 홍보 포스터 <사진=한국파파존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한국파파존스는 SK텔레콤 T멤버십과 통 큰 혜택을 마련했다.

파파존스피자는 오늘(15일) 하루 T멤버십 전 등급을 대상으로 ‘T-Day(티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파파존스 피자의 프리미엄 피자와 사이드 메뉴를 비롯해 음료, 소스 등 전체 품목에 적용된다.

할인을 원하는 고객은 T멤버십 앱을 통해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뒤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모바일 웹·모바일 앱)에서 바코드 번호 입력 후 방문 포장하면 50% 할인가로 메뉴를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기간 내 1회 한정, 최대 5만 원 한도이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의 중복은 불가하다.

대상 고객은 하반기 첫 신메뉴로 선보인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를 비롯한 파파존스 피자의 다양한 고품질 피자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다.

소시지 레볼루션 피자는 지난 7월 출시됐으며 세블락·뉴른베르거·킬바사 등 세 가지 종류의 소시지를 도우에 한껏 올린 메뉴다. 각양각색의 소시지가 입안 가득 선사하는 육즙과 식감이 매력적이고, 피자 베이스로 발린 미트 칠리 소스가 소시지 간 맛의 균형을 잡아주면서 감칠맛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 피자를 애용해 주시는 분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고객 친밀도를 제고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데이는 SK텔레콤이 T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달력에서 T자로 보이는 날짜(매월 첫째 주 월~금, 매주 수요일)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