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현대차증권은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 오후 2시부터 9월 15일까지 선착순 2만 5천명을 대상으로 한다. 현대차증권 계좌 보유 여부와는 무관하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현대차증권’을 검색 후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자동 지급되며 준비된 물량이 소진되면 별도의 안내 없이 종료된다.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받은 시점부터 30일간 사용 가능하다

이모티콘은 현대차증권의 대표 캐릭터인 ‘레오’를 활용해 총 16종으로 제작됐다. 레오를 귀엽고 단순하게 표현해 특유의 친근한 이미지를 더욱 부각시켰다. 주식 투자를 하는 일상 속 다양한 감정표현을 담아 여러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모든 고객에게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면제 및 매도 시 미국 기관 유관비용만 부담, 환전 수수료 99%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진짜진짜 미국 수수료 제로’ 이벤트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현대차증권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현대차증권의 대표 캐릭터인 ‘레오’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제작했다”며 “현대차증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다양한 금융상품과 이벤트 정보들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