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현대차증권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해외주식 이벤트는 10달러 제공 및 110달러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4개월 간) 진행한다.

첫 번째 ‘10달러 제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 서비스를 신청한 VIP고객 전원에게 10달러를 제공한다. 별도의 참여 절차없이 전원에게 지급되며 서비스 신청일 차주에 해외주식 계좌로 자동 입금 된다.

두 번째 ‘110달러 상당의 우량주 지급 이벤트’는 1천만원 이상 해외 주식을 매매한 VIP 고객 중 매월 50명(총 200명)을 추첨해 110달러 상당의 미국 우량주 1주를 지급한다. 지급되는 주식은 쉐브론, AMD, IHS마킷 등 미국 대표 우량주 5종목 중 매월 첫째주 110달러에 가장 가까운 종목으로 결정된다. 단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당첨 안내 수신을 위한 마케팅 수신 동의가 필요하다.

권지홍 현대차증권 리테일 사업부장 상무는 “글로벌 투자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 가운데 고객들의 성공적인 해외주식 투자를 응원하는 차원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해진 고객들의 니즈 충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홈페이지 및 스마트금융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