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0일까지 행사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페이백 증정

<사진=이케아 코리아>
<사진=이케아 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이케아 코리아는 ‘지구를 위한 홈퍼니싱, 부담없이 시작해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케아의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지속가능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코로나19로 인해 환경의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는 가운데 지속가능한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더 낮은 가격에 경험하며 더 나은 지구의 미래를 위한 동참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지구를 위한 홈퍼니싱, 부담없이 시작해요 행사는 다음달 10일까지 이케아 코리아 전 오프라인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에서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행사 대상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를 감사 카드로 증정한다.

행사 제품은 지속가능한 소재로 제작되었거나 일상에서 지속가능한 생활을 돕는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 300여개로 구성됐다.

주요 제품으로는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제작해 플라스틱 소비를 줄인 셀링에 베이지 컬러의 스트란드몬 윙체어(34만9천원),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생 가능한 대나무 소재를 사용한 마게른 선반유닛(3만9천900원) 등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직접 퀴즈를 풀고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트레저 헌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퀴즈 지도를 들고 쇼핑을 하면서 매장 곳곳에 숨겨진 힌트를 확인해 퀴즈를 모두 풀면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커머셜 매니저는 “지속가능성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는 이케아는 누구나 쉽게 일상생활을 통해 더 건강한 지구의 미래에 동참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고 있다”며 “더 많은 한국 고객들이 사람과 환경에 친화적인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집을 꾸미고 지속가능하고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