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협찬 가구 15% 할인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강다정(서현진 분) 거실에 협찬 된 루치아노 소파. <사진=에몬스>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강다정(서현진 분) 거실에 협찬 된 루치아노 소파. <사진=에몬스>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는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제작을 지원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몬스 가구는 극중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강다정(서현진 분) 의 루프탑 하우스에 제품을 협찬 했다. 조형미가 느껴지는 특특한 인테리어 구조에 에몬스가구의 뉴트럴 컬러 제품인 루치아노 소파, 아델 침대, 헬렌20 식탁 등 을 연출해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다운 도회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강다정(서현진 분)의 거실에 꾸며진 루치아노 소파는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3인, 4인, 코너형, 카우치형의 형태와 네이비, 그레이, 누드, 라이트그레이, 블루 등 5가지 컬러는 물론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제품이다.

침실에는 풍성한 볼륨감과 각도조절의 헤드레스트 기능이 접목된 아델침대와 주방에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3가지 패턴의 상판과 다크그레이 등 4가지 컬러의 체대를 조합하여 원하는 식탁으로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제품인 헬렌20 식탁을 함께 매치했다.

상대역 주영도(김동욱)의 집안 공간 및 병원 공간에도 시에스타 식탁, 제이드 거실장, 허밍 1인 리클라이너 소파 등 에몬스가구 제품으로 연출되어 있다.

에몬스는 드라마에 협찬된 가구를 이달 말까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노현관 에몬스 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