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9월25일까지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매월 1원 이상 입금하고 매월 입금액 이상 주식 약정을 하면 예탁금에 대해 1년간 연 5%의 페이백 혜택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생애최초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3만원를 지원하며 주식거래 규모 및 잔고 유지 조건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고객이 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주식약정을 3개월 연속 달성 시 커피쿠폰을 월 70만원 이상 시 KODEX 골드 선물(H) ETF 1주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및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500만원 여행상품권 지원도 있다.

신충섭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MZ세대 등 투자를 시작하는 개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산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늘 고민하고 있다"며 "쉬는 현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해 매매 부담을 줄이고 소액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