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휘센 에어컨 97% 할인
“고객수요 많은 상품 엄선”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CJ온스타일은 12일부터 초특가 할인 구매권 응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 LG 휘센 에어컨 등을 최대 97% 할인판매하는 행사다.

래플 온스타일은 추첨방식의 행사다. CJ온스타일 앱의 래플 온스타일 기획전에서 12일과 14일, 16일에 각각 1번씩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각각 14일, 16일, 19일 오전 10시에 발표한다.

고객은 당첨 발표일 자정까지 카카오톡 알리미에 전송된 링크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다.

행사품목은 LG 휘센 에어컨, 발뮤다 그린팬S, 위닉스 뽀송 제습기다.

LG 휘센 에어컨은 12~13일 응모 가능하다. 당첨자는 기존가에서 97% 할인된 9만9천원에 스탠드형 타워에어컨을 구매할 수 있다.

쾌적한 바람이 나오며 우아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에도 도움이 된다.

발뮤다 그린팬 S 선풍기는 14~15일 응모할 수 있다. 발뮤다 특유의 감각적 디자인이 특징이며 자연 그대로의 바람을 구현해서 인기다.

위닉스 뽀송 제습기는 16~18일 응모를 받는다. 옛 모델 대비 풍량과 제습량을 개선했으며 360° 회전 휠이 있어 필요한 곳 어디에도 옮겨서 사용할 수 있다. 당첨자는 두 상품 모두 89% 할인된 4만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CJ온스타일은 행사기간에 적립금 행사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12~18일 ‘페이백위크X핫썸머’를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품목은 식품과 유아동, 뷰티, 패션, 가전, 침구 등 다양하며 카드 별로 5~7%의 즉시할인까지 적용된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타겟 고객 취향에 맞는 상품과 브랜드를 선보이는 CJ온스타일은 행사 품목 또한 시즌 별 고객 수요가 가장 높은 상품을 엄선한다”며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모바일 앱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기분 좋은 쇼핑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