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몰 창립 24주년 기념
패션·가전·스포츠 등 망라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SG닷컴은 이번달 5~7일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쇼핑 익스프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SSG닷컴은 패션, 뷰티, 가전, 스포츠, 리빙 등 카테고리에서 총 300억원 규모의 물량을 준비했다.

이번 쇼핑 익스프레스는 신세계몰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신세계몰은 지난 1997년 처음 문을 연 이래 지난 2014년부터 이마트몰과 함께 SSG닷컴으로 통합해 운영됐으며, 2019년에는 SSG닷컴 단독 법인이 출범하면서 완전히 편입됐다.

SSG닷컴은 매일 오전 10시, 오후 2시에 한정 수량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시간대별로 할인율이 높은 4개 상품을 선보인다.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삼성 갤럭시탭 S7 11.0 128GB LTE’를, 오후 2시에는 ‘골든구스 인기 스니커즈’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겐조 반팔티셔츠. A.P.C 가방, 커블체어, 에어팟 프로 등 인기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최대 80% 할인 대표 기획전도 만나볼 수 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바캉스형, 홈캉스형, 호캉스형 등 선호하는 휴가 유형을 투표하면 맞춤 상품을 추천해준다. 랄프로렌, 헤지스, 닥스, H&M, 마시모두띠, 오이쇼, 자주 등을 대표 상품으로 준비했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문에서는 여름 신상 아이템과 SSG닷컴 단독 기획 상품을 소개한다. 잡화에서는 골든듀, 락포트, 핏플랍, 버켄스탁 등이, 가전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쿠쿠 등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카테고리별 할인쿠폰 9종도 제공한다.

최대 10%까지 할인 가능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발급한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선착순 1만명에게는 할인율을 높인 15%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할 예정이다.

뷰티 전문관 먼데이 문에서는 7일 오후 4시부터 선착순 3천명에게 2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 시 일별 최대 10%, 최대 10만원까지 청구할인도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SSG페이를 이용하면 2천원 할인이 중복 적용되며, 신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SSG머니를 최대 5만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