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 한정 판매
럭키박스·마블 굿즈 최대 70% 할인

CGV의 영화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 <사진=CGV>
CGV의 영화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 <사진=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 씨네샵은 오늘(15일) 저녁 9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쇼핑라이브를 통해 마블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영화 ‘블랙 위도우’ 골든 티켓부터 알찬 구성의 마블 럭키 박스,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마블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올여름 최대 기대작 블랙 위도우 개봉을 기다린 마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골든 티켓이 가장 주목할 만하다.

특히 CGV는 영화 블랙 위도우를 통해 처음으로 골든 티켓을 선보인다. 금괴 형태를 띤 봉투 안에 영화의 아트웍을 활용한 티켓과 마그넷, 온라인 전용 예매권으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다.

블랙 위도우로 특별 제작한 골든 티켓은 한정 수량만 1만2천 원에 판매한다.

8만8천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들로 구성된 마블 럭키 박스도 9천9백 원에 한정 판매한다. 마블 유리컵과 반팔 티셔츠, 엽서 컬렉션, 젤펜, 사각 배지, 메모패드, 미니선풍기, 컬러링 아트 컬렉션 등으로 구성됐다. 럭키 박스1과 럭키 박스2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앤트맨부터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헐크까지 캐릭터별 특징을 잘 살린 마블 히어로 잔 세트를 30% 할인된 2만5천2백 원에 판매한다.

씨네샵 스마트스토어에서 선보였던 마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방송 중 진행되는 마블 관련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4명에게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라이브에서 구매한 상품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도 블랙 위도우 오리지널 굿즈를 선물한다.

CGV 씨네샵 라이브 쇼핑은 네이버 쇼핑 내 쇼핑라이브 탭에서 15일 저녁 9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 CGV 씨네샵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연 CGV 씨네샵 파트장은 “영화의 감동을 굿즈로 소장하고 수집하고자 하는 영화 팬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반짝반짝 빛나는 황금처럼 가슴 속 깊이 남을 황금 영화를 선정해 골든 티켓을 새롭게 선보였다”며 “영화가 가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골든 티켓을 앞으로도 지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