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신도시 위례중앙광장에 문을 연 ‘KFC 위례중앙점’.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신도시 위례중앙광장에 문을 연 ‘KFC 위례중앙점’.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FC는 지난 11일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위례신도시에 신규 매장 KFC 위례중앙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KFC 위례중앙점은 위례신도시에 들어선 첫 매장이다. 위례신도시에서 가장 번화한 상권 중 하나인 위례중앙광장에 문을 열었다.

KFC 위례중앙점은 인근에 대형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를 비롯해 다양한 외식 브랜드와 카페 등 상업시설과 병원 등이 밀집돼 있어 위례신도시 중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

또 주변에는 창곡천과 수변공원을 비롯해 대형 아파트 단지들로 둘러싸여 있어 지역 주민들의 방문이나 딜리버리 이용률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KFC 위례중앙점은 최근 출시한 신메뉴 커넬콘소메치킨을 비롯한 전 메뉴를 판매하며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와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에 한해서는 치킨 또는 사이드 메뉴와 함께 시원하기 즐기기 좋은 생맥주도 판매한다.

KFC 관계자는 “이번에 문을 연 KFC 위례중앙점은 위례신도시에 첫 매장이자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오픈한 매장으로 기대가 크다”며 “지역주민과 나들이 고객, 인근 학교 학생들의 안락한 식사 공간으로 선호될 수 있도록 쾌적한 매장 환경 조성에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