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회원 500만 돌파 프로모션
이달 말까지 멤버십 등급도 상향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신세계TV쇼핑은 모바일 회원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신세계TV쇼핑은 이번달 31일까지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500만 회원에게 쏜다’ 이벤트 페이지에 축하의 글을 남긴 고객 전원에게 조건 없이 100포인트를 지급하고 그중 5천555명을 추첨해 최대 5만포인트의 적립금을 선물한다.

10일부터 16일까지는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에서 매일 오전 9시 릴레이 초특가 딜을 진행한다. 뷰티와 패션, 레포츠, 건강식품, 생활용품 카테고리 중 인기상품을 엄선해 100개 수량 한정, 깜짝 초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5월 한 달간 전 회원의 멤버십 등급을 한 단계 상향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등급별로 3~10%의 할인쿠폰과 추가 적립금을 제공하며 기존 VIP 고객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것으로 등급 상향 혜택을 대신한다.

TV방송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일부터 23일까지 방송상품을 2회 이상 주문한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2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더불어 신세계TV쇼핑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을 통해 TV방송상품을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TV쇼핑 관계자는 “신세계TV쇼핑을 이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적립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아껴주신 마음을 풍성한 혜택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즐거운 쇼핑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