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협찬제품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 매출 47% 증가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이광남(홍은희 분) 거실에 협찬 된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 <사진=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이광남(홍은희 분) 거실에 협찬 된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 <사진=에몬스가구>

[현대경제신문 정유라 기자] 에몬스가구는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의 제작지원을 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1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전국 28.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돌파해 극 중 배경이 되는 세 자매의 첫째 이광남(홍은희 분)거실 가구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드라마의 제작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중 이광남(홍은희 분)의 거실 공간에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루치아노 거실장 그리고 허기진(설정환), 허풍진(주석태 분) 형제의 침실, 거실에 마리안느 침실, 제이드 침실, 워너비 라운지 소파 등 주요공간에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거실 공간에 꾸며진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에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의 느낌을 표현하며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가 편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고객 맞춤으로 커스터 마이징이 가능한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는 라이트 그레이, 미라지 블루, 클래식 블루, 브라운, 핑크, 카멜, 와인 등 총 7가지의 컬러 선택이 가능하며 소파 길이를 10cm 단위로 늘리고 줄여주는 맞춤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간에 딱 맞게 연출이 가능하다.

하이백 타입(세웠을 때 머리까지 서포트)과 등받이를 눕혀 기대어 쉴 수 있는 쿼터백 타입(뒤로 눕혀져 상반신 전체 서포트), 미들백 타입(앞으로 꺾어 목을 서포트)으로 조절할 수 있는 하프백(편의에 따라 헤드를 앞으로 숙이거나 뒤로 젖혀 사용 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기능) 스타일이다.

주름이 많이 지는 헤드와 팔걸이,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천연 가죽을 아낌없이 사용한 하이 퀄리티 제품이다. 더불어 폼알데하이드 방출량이 0.5mg/L이하인 E0등급의 합판과 이태리 엘라스틱 밴드, 무형광 패딩, 환경친화 에코본드 사용 등 품질력을 갖춘 최상의 자재를 사용했다.

방송 협찬으로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3월 방송 이후 전월 대비 해당 소파 판매 매출이 약 47.2% 증가했다. 이에 에몬스는 협찬된 가구를 15%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워너비 헤르메스 소파와 함께 연출된 루치아노 거실장도 에몬스의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인기가 많다.

화이트와 그레이 2가지 컬러와 거실장의 높이가 2가지 타입으로 고객들의 사용성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전면에 강화유리를 사용하고 골드빛 스틸 포인트로 품격있는 공간을 연출하는 루치아노 거실장은 변색없이 오랫동안 아름다운 컬러를 유지한다.

노현관 에몬스가구 홍보실 부장은 “앞으로도 시의적절한 제작지원 및 협찬(PPL) 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