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여성들이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이 있어도 선뜻 미용실로 발걸음을 하지 못하고 있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머릿결 때문이다. 푸석푸석한 머릿결로는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을 해도 원하는 헤어스타일이 제대로 연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받은 머릿결에 찬 바람까지 이겨내야 하는 가을철에는 머릿결 관리가 더더욱 어려워져 여성들의 머릿결 관리에 대한 고민은 끊이질 않고 있다.

이처럼 푸석푸석한 머릿결 관리에 어려움을 안고 있는 이 때, 최근 ‘시크릿키’에서 출시한 마유 성분의 헤어오일이 많은 여성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어 화제다.

시크릿키 '마유 어메이징 헤어오일'이 바로 그 화제 속에 있는 헤어오일 제품으로 마유(馬油)라는 성분이란 말 그대로 말 기름 성분을 말한다.

마유 성분은 일반인들에게 널리 알려진 성분은 아니지만 사람의 피부 조직과 매우 유사한 조직구조를 가져 이미 일본에서는 약 400년 전부터 마유를 피부 관리에 사용해왔고, 그 효과를 입증해 왔다.

달팽이점액을 이용한 달팽이크림을 비롯해 천연 성분으로 이미 천연화장품 업계에서 사랑을 받아 온 '시크릿키'는 이처럼 마유 성분이 사람의 피지 성분과 매우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 흡수가 잘 돼 두피와 모발의 수분 증발을 막고 유수분 밸런스에 효과적인 마유 성분의 헤어오일 제품을 출시했다.

'시크릿키' 마유 어메이징 헤어오일 제품은 마유 성분뿐만 아니라 6가지의 한방 성분을 더해 푸석푸석한 머릿결의 주 원인인 큐티클을 정돈시켜 주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한다.

또 오가닉 아르간 오일 성분은 모발의 탄력을 더해주고, 모발의 윤기를 컬링감있게 부여해 건강한 헤어스타일 연출을 가능케 한다.

천연화장품 전문 '시크릿키(http://www.secretkey.co.kr/)'에서 출시한 마유 어메이징 오일 제품은 이미 머릿결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함께 출시되었던 마유 성분의 샴푸 역시 두피케어 및 머릿결 관리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시크릿키' 마유 어메이징 헤어오일 제품을 이용한 한 고객은 "기존의 타 헤어오일 제품들은 대부분 끈적임이 심하고 머릿결이 기름져 보였던 반면, 시크릿키의 마유 어메이징 헤어오일 제품은 끈적임도 적고 푸석푸석한 머릿결이 많이 건강해지고 윤기가 생겼다"고 전했다.

구매자들의 높은 재구매율로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는 ‘시크릿키’의 마유 어메이징 헤어오일 제품은 잦은 염색, 펌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앞으로도 큰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