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용품·다이어리 등 70여종 판매

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제품
다이소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 제품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아성다이소는 ‘새해맞이 결심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서 새해를 맞아 건강이나 자기계발에 대한 다짐이나 결심을 하는 도와줄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 헬스용품, 다이어리용품, 취미용품 등 70여종이다.

헬스용품은 스마일 디자인이 특징이다. 상품 패키지나 상품에 노란색 바탕으로 웃는 얼굴이 그려져 있어 운동을 다짐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느낌으로 디자인 돼 있다.

스마일 디지털카운트 줄넘기는 줄이 짧은 형태의 줄넘기로 실내에서 운동을 할 수 있으며, 줄넘기에 운동한 횟수를 기록해주는 장치가 같이 있어 내가 얼마나 운동을 했는지 체크해준다.

아령은 1kg, 2kg로 출시돼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적당하고 스마일 모양의 디자인으로 귀여운 느낌을 준다.

운동 후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상품도 같이 마련했다. 마사지기는 등과 종아리 등을 운동할 때 뭉치기 쉬운 근육 위주로 상품을 판매하고 주로 노란색으로 상품을 디자인 해 사무실에서도 사용하기 적당하다.

다이어리와 스케줄러, 가계부 등 새로운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상품들이 많다.

사무용 6공 다이어리는 A5와 A6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직장인이나 학생이 사용하기 좋고, 다이어리 내지를 따로 출시해 가성비를 높였다.

세워쓰는스케줄러는 탁상달력처럼 책상 위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는 스케줄러로 사무실이나 학교에서 일상을 관리하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