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마지막 특가 판매
체험분 등 추가 증정도
공식앱서 사전구매 가능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 <사진=동아제약>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 <사진=동아제약>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동아제약은 이번달 20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이뮨(Orthomol Immun)’을 올해 마지막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는 이번달 20일 오전 9시 2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오쏘몰 이뮨은 독일의 유명 건강기능식품으로 동아제약을 통해 국내 론칭됐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몸속 영양균형을 위해 각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하고 원료의 특성을 반영해 액상과 정제 2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특별 방송에서 동아제약은 오쏘몰 이뮨 1개월분 4박스를 권장소비자가격 대비 약 28%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3만4천원 상당의 7일분 1박스와 1일 체험분 1개까지 추가 증정하며 이 외에도 방송 중 구매 고객만을 위해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방송 전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와 모바일앱을 통한 사전주문도 진행한다. 사전 구매에서도 방송 혜택과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로 인해 방송 물량이 조기 소진될 수 있어 생방송 시청이 어려우면 미리 구매하는 것이 유리하다.

오쏘몰 마케팅 담당자는 “비타민, 미네랄 등의 미량 영양소는 적은 양이지만 필요한 영양소로 신체활동이 정상적으로 기능하도록 돕는다”며 “불균형한 식생활로 부족하게 섭취하기 쉬운 미량영양소를 오쏘몰 이뮨으로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