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경품 혜택 제공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가을 맞이 ‘항공·숙박 1석 3조 놀라운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응모 후 다음달 말일까지 진에어, 호텔스닷컴,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아시아요에서 합산 10만원 이상 결제 시 추첨을 통해 진에어 국내선 왕복항공권 1명, 진에어 모형비행기 3명, 도미노피자 슈퍼슈프림·콜라세트 46명, BBQ 황금올리브 속안심·콜라세트 1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사이즈 150명, 총 3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11일까지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을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국내선 전 노선이며 탑승 기간은 이벤트 기간과 동일한 다음달 11일까지이다.

추석과 한글날을 포함한 연휴 기간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10월 1·2·5일에는 기존 혜택에서 1만원이 추가된 총 2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달 말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호텔 예약 시 호텔스닷컴 최대 15% 할인 및 리워드 적립, 익스피디아 최대 10% 할인, 부킹닷컴 최대 10% 캐쉬백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지친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여행·휴식을 통해 힐링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였다”며 “여·숙박업계도 코로나19로 상황이 많이 어려운만큼 상호간의 실속있는 마케팅을 기획해 제한된 환경속에서 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기쁨을 드릴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