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서 최대 70% 할인
양배추·석류콜라겐 등 5종 판매

<사진=샘표>
<사진=샘표>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샘표는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배·수세미, 양파, 늙은호박, 석류콜라겐 등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마이크로발효는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재료 고유의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 백년동안의 기술이다.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양파 고유의 달콤함을 살리고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늙은호박에 들어있는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깔끔하게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어 수세미 특유의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다.

샘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고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이 크게 느껴지는 때라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할인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로 마음의 거리를 좁히는 풍성한 한가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