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적인 5가지향으로 구성
자연유래 오일 성분 함유해

고객이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고객이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을 사용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를 통해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하는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구성했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함께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없는 순한성분이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이번에 출시한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와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았다.

또한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을 함유해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킨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W컨셉, 29CM,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판매하며, 다음달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