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한달 간 무료배송 혜택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미국의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10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를 대표하는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의 글로벌 버전으로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GMH)’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 달의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GMH를 통해 오플닷컴의 울트라 오메가, 자로우 도피러스, 폴리코사놀 등 2020년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인 7가지의 건강 제품을 10달러에 구매 할 수 있으며 배송도 무료다.

오플닷컴과 연간 365일 진행중인 5% 오플포인트적립과 5% 즉시 할인의 혜택도 이번 이벤트에 더해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다만 5% 즉시 할인은 신규회원가입 후 최초 구매 1회에 한해 제공된다.

오플닷컴(ople.com)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이다. 해외 쇼핑몰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및 배송과 관련된 문의 시 한국인 상담사와의 통화를 통해 즉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제품 설명서도 한국어로 제작돼 이용이 편리하다. 

한경호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사업본부 본부장은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손님이 해외직구를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