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회 이상·총 합계금액 1만원 이상 사용 고객 대상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웰컴디지털뱅크(웰뱅) QR결제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BC카드와 독자적으로 업무 협약을 맺고 지난 6일부터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QR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7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웰컴디지털뱅크(웰뱅) QR결제를 3회 이상, 총 합계금액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천원을 지급한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간 동안 웰컴디지털뱅크(웰뱅) QR결제를 이용해 10회에 걸쳐 1천원짜리 물건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누구나 5천원을 캐시백하는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 것이다.

5천원은 이벤트가 종료되고 7일 후 고객의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로 지급된다.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뱅킹 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이용 가능한 QR결제 서비스는 편의점, 커피전문점, 면세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곳에서 이용 가능하다.

QR결제 이용 실적은 체크카드 이용 실적과 동일하게 적용된다. 적금상품 우대금리, 이용 실적에 따른 무제한 캐시백 그리고 연말 정산 세액 공제 혜택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QR결제 서비스로 웰컴디지털뱅크(웰뱅)가 종합 금융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이다”며 “이번 이벤트로 더 많은 고객이 웰컴디지털뱅크(웰뱅)을 이용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