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V4 코스프레 눈길

아이돌그룹 ‘베리굿’의 조현이 나이트 클래스 코스프레를 연출하고 있다.<사진=넥슨>
아이돌그룹 ‘베리굿’의 조현이 나이트 클래스 코스프레를 연출하고 있다.<사진=넥슨>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넥슨은 모바일 게임 ‘V4’ 이벤트 ‘브이포 쇼핑’을 생중계했다고 1일 밝혔다.

넥슨은 지난달 30일 ‘V4’ 공식 유튜브를 통해 TV 홈쇼핑처럼 상품을 알리는 ‘브이포쇼핑’을 진행했다.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를 위해 준비한 ‘상급 영웅 목걸이 상자’ 등 선착순 쿠폰 4종은 공개 1분 만에 전부 매진됐다.

쇼호스트의 상품 소개에 이어 운동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 김계란은 전문성을 살려 슈퍼푸드 아이템의 능력치를 설명했다.

2부에서는 아이돌 그룹 ‘베리굿’ 소속의 조현은 방송 당일 추가된 나이트 클래스의 코스튬을 입고 코스프레를 연출하기도 했다.

넥슨은 이번 ‘브이포 쇼핑’을 기념해 한정 영웅 동료 패키지, 1천만 골드 상자, 실루나스 슈퍼푸드 세트, 칠흑 모듬 세트를 6일까지 판매한다.

나동진 넥슨 AG마케팅팀장은 “브이포 쇼핑은 브이포차와 브이포 티비를 잇는 세 번째 소통 프로그램이다”며 “이용자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것처럼 판매자와 유튜브로 직접 소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