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음식·기념품 최대 10% 할인 혜택

<사진=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하나카드는 전세계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케이케이데이)와 대만 기념품 직배송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대만 여행을 가지 못하는 하나카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됐다.

하나카드는 치아더 펑리수, 유키 앤 러브 망고 젤리, 슈가앤스파이스 누가탕, 키키 레스토랑 비빔라면, 스너글 곰돌이 방향제 등 대만 인기 기념품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KKday(케이케이데이)와 직배송 서비스를 연계해 보다 편리하고 빠른 해외 배송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참여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모바일웹–앱),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Global Must Have)의 ‘대만은 못 가도 대만 기념품은 직구하자!’ 이벤트 페이지 내 KKday(케이케이데이) 홈페이지에 접속해 기념품을 선택하고, 쿠폰코드(할인코드:HANA3TW) 입력 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결제 시 3% 즉시 할인 받아을 수 있으며, 하나카드는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결제금액의 추가 7%를 하나머니(최대 1만 하나머니)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념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 5만원권’과 대만 인기 기념품인 ‘세인트피터 커피 누가크래커 1세트(30개입)’를 각각 10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해외 이용 특화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손님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KKday(케이케이데이)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으로 입장권, 이색체험, 데이투어 등 전세계 500개 도시, 2만여개의 현지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