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기술 적용…3D영상 등으로 움직이는 공간 연출

롯데호텔제주 키즈 스테이션 맵핑 <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제주 키즈 스테이션 맵핑 <사진=호텔롯데>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롯데호텔제주가 다이닝 레스토랑에 IT 기술을 적용해 바닷속에서 식사하는 듯한 느낌을 주는 키즈 스테이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는 지난 20일 제주 최대 규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더 캔버스’를 오픈하며 호텔업계 최초로 다이닝 프로젝션 맵핑 기술을 도입한 ‘키즈 스테이션’을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프로젝션 맵핑이란 대상의 표면에 빛으로 이루어진 영상을 투사해 변화를 줌으로써 현실에서 존재하는 대상이 다른 성격을 가진 것처럼 보이도록 하는 기술이다.

3D 영상과 음향으로 키즈 스테이션을 마치 살아 움직이는 공간처럼 마련했다.

키즈 스테이션에서는 키즈 전용 음식 사이로 돌고래와 물고기가 헤엄치는 영상을 투영해 마치 바닷속에서 식사를 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동화책 영상을 테이블에 담아내 아이의 호기심과 상상력도 자극한다.

롯데호텔제주는 더 캔버스 오픈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더 캔버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더 캔버스 인증샷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제주 프리미어 오션룸 1박 숙박권 (3명)과 더 캔버스 디너 뷔페 이용권 2매 (3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발표일은 2021년 1월 20일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