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유래 시트로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
한 장의 마스크에 세가지 핵심제품 합쳐

숨37°3 스텝 마스크 <사진=LG생활건강>
숨37°3 스텝 마스크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마스크 팩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이 담긴 ‘숨37°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스텝’과 ‘워터 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스텝’ 마스크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스텝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 리뉴얼한 제품이다.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돼 더위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또한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워터 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스텝은 수분길을 관리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 성분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 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 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세가지 제품을 담았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와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탁하고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힘들고 지치기 쉬운 피부 체력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담긴 3단계 스킨케어로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살려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