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썸머 페스티벌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썸머 페스티벌 <사진=에이블씨엔씨>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제품 하나를 구매할 시 하나의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역대급 행사를 연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이번달 10일까지 ‘썸머 페스티벌 1+1’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미샤와 눙크 매장, 온라인 마이눙크닷컴, 쿠팡 등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미샤의 1천200여가지 인기 품목들을 1+1으로 판매한다.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해결책으로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히트 상품 ‘개똥쑥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개똥쑥 진정 앰플’이 이번 행사에 포함됐다.

베스트셀러인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도 준비됐다.

‘초보양 비비크림’, ‘글로우 쿠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미샤 데어 루즈’ 등의 다양한 색조 제품들도 하나 사면 하나 더 증정한다. 가격은 같으면서도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도 있다.

품목에 따라 최대 80% 할인율이 적용되는 쿨거래 특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모던 섀도우 이탈프리즘’과 ‘립펜슬 이탈프리즘’ 등을 80% 할인하며 고품질 주름관리 크림인 ‘이모탈유스 크림’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준성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부문 전무는 “이번 미샤 썸머 페스티벌은 고품질의 다양한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며 “고객들의 쇼핑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