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에 따라 두 가지 키트로 구성…뭉침 없이 립 컬러 선명하게 발색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사진=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브이디엘 립 컬러 키트를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브이디엘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립 키트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매트 타입의 립 2종과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각각 구성했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담겼으며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는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담긴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된다.

‘샤인 키트’는 골드와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와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돼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브이디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