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라이트 차단 효과 입증…끈적임 적은 플루이드 제형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와 함께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도 담은 수려한 선블록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화사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선블록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와 함께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입증받아 피부를 더욱 철저하게 보호해준다.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해주는 멀티아이템이다.

또 천삼과 매화, 백합, 작약 등으로 구성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의 특별한 성분인 천삼설련단티엠을 함유하고 미백기능성까지 갖춰 스킨케어 기능도 담았다.

끈적임이 적은 플루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며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가꿔 사계절 사용하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수려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와 천삼설윤 크림 20ml, 정화 클렌징폼 40ml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과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더욱 스마트해진 선블록으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