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현대홈쇼핑은 창사 19주년을 맞아 5월 한 달 동안 ‘고객감사대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 2대를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내건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플러스샵, 현대H몰에서 구매한 고객이나 렌탈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벤츠 E클래스 300 아방가르드’ 1대를 증정하고 렌탈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에선 1명을 추첨해 ‘제네시스 GV80 2.5 가솔린’을 증정한다.

자동응모되며 당첨자에겐 6월 중 개별통보된다. 아울러 방송상품을 3건 이상(결제금액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디오로 차량용 공기청정기(2개)’를 증정한다.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1일 방송하는 주방용품 에버홈 글라스텐 스탠다지기와, 3일에 선보이는 보정속옷 저스트 마이 사이즈 수피마 슬리머, 용평리조트 봄 패키지는 구매고객 중 10명에게 구찌 선글라스를 증정한다.

아울러 현대H몰은 1일부터 5일까지 봄 의류·잡화 등 100여개 상품을 선보이는 기획전을 열고 프로모션에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를 최대 10% 적립해 준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쇼핑몰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경품 혜택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도 강화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