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매트·요가블럭·레지스탕스 튜브 등 선착순 증정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리복 롯데월드몰 매장 전경 <사진=리복코리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리복 롯데월드몰 매장 전경 <사진=리복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리복이 벡터 콘셉트로 매장을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한 오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복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잠실 롯데월드몰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새로운 벡터 로고를 중심으로 진행해 리복 타임스퀘어 매장은 ‘벡터 스타일 콘셉트 매장으로 리복 롯데월드몰 매장은 ‘벡터 스포츠’ 콘셉트 매장으로 각각 새단장했다.

리복 영등포 타임스퀘어 벡터 스타일 매장은 레드와 블루 컬러의 벡터 로고를 적용했다.

화이트 오크 소재와 넓은 개방형 입구로 편안한 쇼핑 환경을 조성했으며 브랜드 역사가 담긴 헤리티지 라인과 현대적 감각의 컨템포러리 라인과 함께 톰 앤 제리, 어웨이크 뉴욕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판매한다.

리복 잠실 롯데월드몰 벡터 스포츠 매장은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짐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화이트 컬러와 우드 소재로 구성했으며 혁신적인 피트니스 제품과 러닝 제품 등을 선보인다.

리복은 이번 매장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달 30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리복 타임스퀘어와 롯데월드몰, 코엑스 매장을 방문해 리클럽(리복 공식 멤버십)에 가입하면 7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 한해 요가매트와 요가블럭, 레지스탕스 튜브 등을 선착순 증정한다.

리클럽 회원을 위한 패밀리 페스티벌도 연다.

다음달 1일부터 24일까지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리클럽에 가입한 신규회원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리클럽 회원에게는 7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며 신규회원과 기존회원 모두 기존 할인 제품에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리복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로고 통합 및 업데이트 진행에 이어 리뉴얼된 매장으로 인사드리게 됐다“며 “새로워진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진보된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복 리뉴얼 매장과 프로모션 정보는 리복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