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포인트 1% 적립...월 최대 2만포인트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우리카드는 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우리카드 체크’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각각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국내외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매월 최대 1만 포인트씩 적립할 수 있어 한 달에 최대 2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소비자들이 불편해하는 전월 실적조건을 없애 이용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해외이용수수료 면제 서비스도 함께 탑재해 최근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월 1회, 연간 2회 한도로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우리카드는 올해 말까지 매월 최대 5천 포인트 한도로 국내이용금액의 0.5%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5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카드를 발급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5월 말까지 펼쳐진다. 가족, 친척, 친구 등 내가 아는 사람이 카드를 신청하면서 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나한테로 지인 추천 실적이 잡힌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실적 상위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와의 협업을 통해기존 체크카드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의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5천원이며, 우리카드 모바일 웹 페이지 또는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도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