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원페이·카카오페이·삼성페이 등록해 온라인결제 시 3% 할인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미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미지.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NH농협카드는 라이언 치즈 체크카드에 이어 어피치를 카드 디자인에 담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카카오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이자, 카카오IX에서 새롭게 준비 중인 간식 브랜드 ‘어피치 스위트 월드’의 마스코트인 어피치가 달콤한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카드 디자인에 적용했으며 직관적인 혜택이 특징이다.

올원페이, 카카오페이, 삼성페이에 등록해 온라인에서 결제하면 3%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커피(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및 H&B 스토어(올리브영, 랄라블라) 업종에서 결제 시 4% 할인이 제공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유료 어플리케이션 결제 시에는 5% 할인이 제공된다. 국제공항 라운지 무료이용 서비스를 연1회 이용할 수 있다.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으며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8천원 통합할인한도 내에서 실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국내외겸용 카드의 경우 유니온페이로 발급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4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출시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각 채널당 50명, 총 100명에게 리틀어피치 메가바디필로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어피치 스윗 체크카드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한 후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5일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