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일동후디스>
<사진=일동후디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일동후디스는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새 모델로 가수 장민호씨를 발탁했다고 14일 밝혔다.

장민호씨는 최근 종영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무대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며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장민호씨의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제품의 특징과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다.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금까지 매진을 달성했다.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이 균형 있게 담겨 있다.

근육 건강을 위해 산양전지분유를 비롯한 동물성 단백질과 식물성 대두단백의 비율을 6대 4로 조정하고 필수 아미노산인 류신과 피부 연골 결합조직에 중요한 단백질인 콜라겐을 부원료로 배합해 최적의 영양 설계를 자랑한다.

또 아연과 비타민D, 칼슘, 마그네슘, 프락토올리고당 등을 보강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장민호씨와의 시너지로 하이뮨의 다양한 매력을 더욱 활발히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