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서 접수…30% 할인에 선물 증정

네이처리퍼블릭 모델이 4구 멀티 팔레트를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 모델이 4구 멀티 팔레트를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데일리 컬러 조합으로 이뤄진 멀티 팔레트를 온라인서 사전 예약 판매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미니멀 메이크업 캠페인 ‘미니멀 브이로그’를 전개하며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 온라인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미니멀 브이로그란 최소한의 것으로 최대한의 만족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담는 밀레니얼·Z세대의 브이로그 트렌드를 결합한 것을 뜻한다.

이번 캠페인을 위해 글로벌 모델 겸 뷰티 유튜버인 다샤 타란이 참여했으며 공식 SNS를 통해 화보와 티징 영상을 선공개한 바 있다.

메인 제품인 ‘프로터치 멀티 유즈 팔레트’는 아이와 블러셔, 립 메이크업 등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다.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며 투명하게 스며들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오렌지 계열의 01 메이(MAY)와 핑크 계열의 02 에이프릴(APRIL)으로 구성돼 데일리한 컬러 조합으로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다.

이번 사전 예약 판매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며 구입 시 30% 할인 혜택과 폼 클렌저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 포인트 페이백과 함께 사용 후 리뷰를 남길 시 추가 포인트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