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가지 이벤트 구성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그라비티는 PC 온라인 게임 ‘라그나로크 제로’ 서비스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총 16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신입생모집 치킨’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를 신청하면 ‘부스터 팩’을 소지한 초보자 캐릭터가 즉시 생성된다.

또 ‘1시간 문상 치킨’을 진행해 초보자 프로모션 캐릭터로 1시간 이상 플레이하고, 20레벨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70레벨, 100레벨 달성하면 각각 300명씩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 ‘레벨업 문상 치킨’도 함께 진행된다.

그라비티는 게임내 등장하는 ‘치킨을 품은 페코’와 ‘닭 계’를 각각 30마리씩 처치하는 ‘2주년이닭! 일일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100명에게 치킨 기프티콘도 제공하는 ‘닭잡아 치킨’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감사선물 치킨’은 프로모션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신규, 복귀, 기존, 최초 접속 시 해당 조건에 맞춰 감사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업뎃 예고 치킨’을 통해 최고레벨 확장, 공성지역 내 아지트 축소, 타나토스 타워 등장, 모험가 중개소 운영 등 12월 중에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라그나로크 제로’ 2주년 기념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