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상품권 등 증정…10명에게 장학금도 제공

SK스토아 밀크T 방송 장면
SK스토아 밀크T 방송 장면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겨울방학을 맞아 이번달부터 내년 2월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상품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SK스토아가 준비한 교육상품은 다섯가지다. 밀크T와 엘리하이, 엠베스트, 뇌새김 영어학습, 박문각 공인중개사 프로그램이다.

SK스토아는 2월 29일까지 상담예약을 신청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각 50만원씩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담예약 고객 전화 1통당 500원씩 기부금을 적립해 교육소외계층에 전달한다.

상품별 추가혜택도 있다. SK스토아는 밀크T 상담을 예약하고 무료체험 신청 시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하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신세계상품권 5만원도 함께 증정할 예정이다.

또 엘리하이와 엠베스트의 상담예약을 하고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14일간 학습전용기기인 프라임탭과 스마트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박문각 공인중개사 평생회원 과정을 상담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중 20명을 추첨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도 추가 증정한다.

2020년까지 최종 합격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제세공과금 부담이 없는 수강료 100% 환급 혜택도 있다.

뇌새김 영어학습을 SK스토아에서 상담예약 신청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을 전원에게 증정한다.

노현종 SK스토아 문화·서비스팀장은 “연말과 새해를 맞아 고객의 관심이 많은 다양한 교육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심이 사회적 가치로 창출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진정성 있는 상품과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