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필수아이템 최대 3만원 할인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 리뉴얼 이벤트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 리뉴얼 이벤트 포스터 <사진=유니클로>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유니클로는 이번달 15일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은 오픈을 기념해 이번달 21일까지 감사제 혜택과 겨울철 필수 아이템들을 최대 3만원 할인하는 매장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성용 후리스 가디건과 성인용 램스울 스웨터는 모두 1만원 할인한 2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여성용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와 성인용 캐시미어 터틀넥 스웨터는 각각 3만원 할인한 5만9천900원과 6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들 제품은 겨울 감사제 한정 가격에서 1만원 추가 할인된 가격이다.

사은품과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유니클로 어플리케이션 회원에게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다음달 22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5천원 할인 쿠폰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의 경우 7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입 시 감사제 노벨티인 유니클로 텀블러를 선착순 증정한다.

또 이번달 23일에는 아빠와 함께하는 축구교실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구교실은 롯데아울렛 구리점 9층 풋살장에서 진행되며 사전신청을 통해 7~10세 어린이와 아빠로 구성된 총 32명 가족을 선정해 참가자 전원에게 유니클로 후리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유니클로 롯데백화점 구리점 매장 내 비치된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