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온라인 상품권·주유할인권 등 제공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오위즈는 PC 온라인게임 ‘아바(A.V.A)’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알라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12월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문지르면 소원을 들어주는 알라딘의 램프처럼 게임을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특히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에게는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 접속 후 ‘마법의 램프’를 클릭하면 모두에게 기간제 보상을 증정하고,미션 달성 시 신규·복귀 이용자들에게는 각 병과 영구 총기 아이템 ‘Civilian 3종 패키지’를,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미출시된 ‘C7A2 evolution’ 프리미엄 총기 아이템을 영구 지급한다.

또 야간 침투, 퀵 매치 플레이 등 매일 제공되는 게임 플레이 미션을 수행하면 현물 경품 응모권과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이를 이용해 그래픽카드, 온라인 상품권, 주유 할인권 등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특히, 경품 중 특별 제작한 아바(A.V.A)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굿즈는 에코백, 피크닉 매트, 텀블러, 마우스 매트, 각인 군번줄 등으로 구성됐다.

아바(A.V.A) 알라딘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