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KB증권이 내달 24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만 하면 국내외 우량주식을 증정하는 ‘가슴이 듀근, 오늘부터 KB증권이랑 1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애플, 월트디즈니, 스타벅스, 삼성전자, 하이트진로, LG디스플레이 중 한 종목을 선택해 응모 후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앱 ‘Start able’ 또는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M-able(마블)’에서 위탁계좌를 신규 개설하면 참여 완료된다.

선택한 주식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는 삼성중공업 주식을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100% 우량기업의 주주가 될 수 있다. 최근 해외주식 투자 활성화에 따라 애플, 월트디즈니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하이트진로 등 누구에게나 익숙한 국내 기업의 주식 선정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주식증정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 인증서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MTS ‘M-able’을 통해 카카오페이 인증서로 로그인한 고객을 매주 10명씩 총 9주간 90명 추첨해 카카오페이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KB증권은 지난 8월 업계 최초로 MTS에 카카오페이 인증서를 도입했다. 카카오페이 인증서는 약관동의 및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발급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유효기간도 2년으로 기존의 공인인증서보다 길다.

이벤트는 선착순 1만명 대상으로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