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펌프형 용기 적용…26일 롯데홈쇼핑서 판매

▲ '올 뉴 에스따르 컬러겔' 제품. <사진=애경산업>
▲ '올 뉴 에스따르 컬러겔' 제품.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헤어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따르’(ESTHAAR)를 통해 대용량 염모제 ‘올 뉴 에스따르 컬러겔’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올 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염색으로 인해 손상 받은 모발탄력 및 두피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과 트러플오일, 아보카도오일추출물을 함유했다.

모발 영양공급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시어버터와 프로폴리스추출물, 백미꽃추출물을 함유해 염색 후 모발 및 두피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준다.

애경산업은 또 모발 갈라짐 개선과 열 손상방지 등 두가지 인체적용시험과 모발 윤기 개선과 색상 지속력, 모발 끊어짐 완화 등 일곱가지 인모 테스트를 완료했다. 암모니아와 벤조페논 등 유해한 성분은 배제했다.

올 뉴 에스따르 컬러겔은 듀얼 펌프형 용기를 적용해 1제와 2제 염색약을 섞거나 흔들 필요 없이 간편한 사용이 가능하며 250g의 대용량 사이즈로 용량 걱정 없이 새치 커버 및 긴머리 염색 등이 가능하다. 다크 브라운과 코코아 브라운, 와인 브라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이번달 26일 오전 11시35분 롯데홈쇼핑에서 판매된다. 홈쇼핑 구성은 올뉴 에스따르 컬러겔 본품 6개와 염색 브러시, 장갑, 어깨포 세트 등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스따르는 애경산업의 기술력과 20년 전통의 청담동 헤어살롱 ‘아쥬레’ 김영주 대표의 노하우를 담아 두피와 모발 손상 및 보습 케어와 사용의 편리성의 강화해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가을과 어울리는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은 제품이므로 올 가을에는 헤어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