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스킨케어 뷰티기기…미세진동으로 모공 청소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NS홈쇼핑은 V커머스 띵라이브에서 10일 오후 6시30분 ‘제스파 로아벨 소닉앤 이온토 아쿠아 LED 필링기’(이하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사진)를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 필링기는 폭염과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대한 고민을 한번에 해소시킬 수 있는 멀티 필링 뷰티기기이다. 필링과 이온, LED 관리까지 가능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제스파 로아벨 아쿠아 LED필링기는 집에서 규칙적으로 셀프 스킨케어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가볍고 편리한 뷰티 기기”라고 말했다.

필링모드에서는 미세진동으로 자극 없이 피부 속 깊숙한 모공 속을 청소하고 피부에 남아 있는 각질과 오염 물질을 관리해 깨끗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한 손에 쥐고 핸들링하기 쉬운 가볍고 편한 그립감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LED마사지는 640나노미터 LED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기능이다. 급속 충전이 가능하고 5분 이상 미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돼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제품은 본체 한개와 충전USB 케이블 한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6만9천원이다.

NS홈쇼핑은 구매자를 대상으로 10% 적립금 혜택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샘 수분크림 60㎖를 증정한다. 선착순 200명에게는 ‘라 보떼 피부 관리기’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