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5일부터 15일까지…‘CJ ONE’앱 가입자 대상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CJ푸드빌은 ‘CJ ONE’ 어플리케이션(앱)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가위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CJ ONE 앱에서 이달 5일부터 1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천명에게 4개 브랜드(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다운받은 쿠폰은 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제면소에서 1만8천원 이상 결제하면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테이블당 1매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성인 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 사용 가능)을 선물한다.

CJ푸드월드는 1만5천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적용되는 쿠폰을 제공한다. CJ푸드월드에서는 계절밥상 소반의 고추장돼지구이와 솥밥반상부터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의 차돌짬뽕, 방콕9의 소고기쌀국수까지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 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