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JW메디칼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병원의료기기산업박람회(K-Hospital Fair 2019)에 이번달 23일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JW메디칼은 이날 3D 유방촬영기·64채널 CT(컴퓨터 단층촬영장치)·3.0T MRI(자기공명영상장치)·디지털엑스레이 등 총 8개의 최첨단 영상진단 의료기기를 선보인다.

이중 3D 유방촬영기 '쓰리디멘전스(3DIMENSIONS)'는 한국 여성환자를 위한 최적의 유방암 조기진단 장비다. 다양한 각도에서 촬영이 가능해 기존 제품 대비 유방암 발견율을 40%까지 높이며 유방 압박 시 환자의 통증을 최소화한다고 설명했다.

'시나리아 뷰(SCENARIA View)'는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구현하며 방사선 피폭량을 83%까지 감소시키며 통풍의 진단과 조직성분 분석이 가능하다.

3.0T MRI '트릴리움 오발(TRILLIUM Oval)'은 체구가 큰 환자들도 불편함 없이 촬영하도록 MRI 내부 공간을 크게 확장시킨 제품이다.

'비딕스 비(VIDIX B)'는 디지털 엑스레이로 선명한 이미지를 구현하고 환자의 이동 없이 다양한 부위를 편리하게 촬영할 수 있다.

노용갑 JW메디칼 대표는 "국내외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첨단 영상진단장비를 비롯해 다양한 국산 의료기기를 선보일 것"이라며 "정부의 의료기기 분야 규제혁신에 발맞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K-Hospital Fair는 국내 200여개 기업들이 참여하고 2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의료·건강관리 전문 대형 전시회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