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플레이존·아트플레이존으로 구성…다양한 놀거리 가득

영화관 CGV송파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실내 모습. <사진=CJ CGV>
영화관 CGV송파점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실내 모습.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GV송파에 프리미엄 키즈 복합문화공간 ‘CGV X 키즈잼’ 1호점이 문을 열었다.

CGV X 키즈잼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극장 내 놀이터로 꾸며졌다. CJ CGV와 교육전문기업 대교가 함께 만들었으며 북플레이존과 아트플레이존으로 구성됐다.

북플레이존에는 벽면 전체에 약 6천여권의 도서가 마련돼 있어 책을 매개로 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대교에서 제작한 어린이 동화와 TV 콘텐츠를 관람할 수 있는 상상키즈 시네마존과 잔디 놀이터, 클라이밍, 블럭 풀, 교구 체험공간 등을 갖췄다.

아트플레이존에서는 아이의 관심영역과 다중지능 맞춤형 클래스를 수강할 수 있다. 신체운동·건강, 의사소통, 사회관계, 자연탐구, 예술경험 5개 영역별로 총 9가지 클래스를 선보인다.

CGV X 키즈잼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주말 오전 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운영한다.

북플레이존 입장료는 1시간 기준 평일 7천원, 주말 1만원이며 보호자 입장료는 3천원이다. 만 4세 미만 유아의 경우 보호자가 동반 입장해야 한다.

아트플레이존 클래스 수강료는 프로그램 종류에 따라 1만8천원부터 3만5천원까지 다양하다.

북플레이존과 아트플레이존을 패키지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CGV송파는 CGV X 키즈잼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CGV송파에서 당일 관람한 영화 티켓을 제시하면 북플레이존 보호자 1인 무료입장을, 북플레이존 이용고객 중 선착순 2천명에게는 CGV X 키즈잼 팝콘컵 및 무료 팝콘과 유아 도서 라바 키재기 책을 선물한다.

멤버십 가입 고객 중 선착순 150명에게는 유아 놀이완구나 아이레벨 트라움벨트 썸머매직 쇼캉스 초대권 (1인 2매) 중 한 가지를 증정한다.

김민옥 CGV송파 CM(Culture Mediator)은 “책과 예술 등 다감각적 체험이 가능한 CGV X 키즈잼을 CGV송파에 처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CGV송파는 향후 신규 특별관과 영화 굿즈 전문스토어 씨네샵 등의 로비 엔터테인먼트를 강화해 복합문화공간으로 진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CJ CGV는 지난 5월 교육전문기업 대교와 키즈 복합문화공간 공동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