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영농기술지원단이 재배·선별·출하”

K쇼핑 관계자들이 농수축산물 온라인매장 ‘파머스’에서 판매하는 복숭아를 소개하고 있다.
K쇼핑 관계자들이 농수축산물 온라인매장 ‘파머스’에서 판매하는 복숭아를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K쇼핑은 농수축산물 온라인매장 ‘파머스’에서 특별기획상품을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K쇼핑은 이번달 26일 ‘햇살품은 새콤달콤 천도복숭아’를 판매하고 다음달 2일에는 ‘상큼달달 향이 진한 털복숭아’를 내놓는다. 3천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며 천도복숭아 3kg을 8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관계자는 “농협 영농기술지원단이 재배와 선별, 출하까지 모두 관리해 신선한 과일을 믿고 맛볼 수 있다”며 “일조량이 많은 경북 영천에서 재배된 제철농산물”이라고 말했다.

파머스는 K쇼핑이 ‘식탁 위의 신선함’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지난 2017년 4월 선보인 농수축산물 온라인매장이다. 파머스의 작년 매출은 전년 대비 6배 이상 증가했다.

K쇼핑 관계자는 “생산자 실명제를 통해 신뢰도를 높이고 우수한 품질의 신선식품을 산지에서 직배송해 가격거품은 빼고 신선함과 건강함을 더했다”며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거나 다품종 소량생산을 하는 생산자들을 협력사로 하는 등 소상공인 활성화에 힘써왔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