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매주 수요일 결제액 30% 적립

SK스토아 할인·적립 이벤트 홍보이미지.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 할인·적립 이벤트 홍보이미지. <사진=SK스토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SK스토아는 20일부터 이번달 말까지 ‘통 큰 혜택, 스토아가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평일 오후 9시 30분경부터 1시간 동안 방송하는 상품을 KB국민카드로 구매 시 20% 청구 할인하는 행사다.

SK스토아는 20일 에몬스 침대를 시작으로 캐리어 에어컨, 해피콜 엑슬림, 프라다 등 최근 고객들의 수요가 많은 상품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방송시청률이 높은 시간대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에어컨과 침대, 명품 가방 등의 고가품을 20%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SK스토아는 또 앱에서 ‘특가하라 30%’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며 특가 상품 구입시 30% 적립금(최대 20만원)을 지급한다.

이 행사 역시 SK스토아 앱에서 고객들이 많이 구입했던 에어컨, 에어 프라이어 등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 및 추천 상품을 특가로 진행한다.

SK스토아 편성마케팅팀 이건승 매니저는 “많은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가져가실 수 있도록 5월 가정의 달 막바지 할인,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기분 좋은 쇼핑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K스토아에서는 이외에도 모바일 구매 적립금 10%, 카드사 청구할인 5% 등의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