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와트 마법학교’ 모티브 공간서 마술교육 프로그램 진행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 <사진=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충주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 <사진=이랜드>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상상 속 마법사가 돼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마법학교 패키지’를 7월 18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마법학교’를 모티브로 꾸며낸 공간에서 마술을 직접 배워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어른과 아이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다.

마법학교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뷔페(2인), 마법학교 프로그램 이용권(2매)로 구성됐다.

마법학교 프로그램은 매주 토요일 오후 5~6시 리조트 내 연회장 노블홀(지하 1층)에서 약 80여분 간 진행된다. 마술교육 자격증을 보유한 전문 마술사에게 마술을 배우고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프로그램은 총 5교시로 구성된다. 1교시 입학식, 2교시 축하 매직쇼, 3교시 일상 속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마술 배우기, 4교시 팀 단위 마술 대항전, 5교시 졸업식으로 진행된다. 생생한 체험을 위해 마법 망토, 모자 등 다양한 소품이 제공된다.

가정의 달 기념 이벤트로 이달 29일까지 예약 후 다음달 31일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소인 1인에 한해 무료 조식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 충주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매주 토요일에만 진행하는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5월 5일(일)에도 진행한다. 어린이날 기념 추가 이벤트로 어린이를 위한 마법 지팡이, 황금 동전 초콜릿을 선물로 증정한다.

5월 4~5일에 체크인 하는 고객에 한해 케니가 선물하는 ‘풍선 아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다음달 4일 단 하루 ‘어메이징 매직쇼’도 준비했다. 리조트 내 노블홀에서 저녁 9시부터 전문 마술사가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신기한 마술쇼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입장료는 별도며 디너 바비큐 뷔페 이용고객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외에도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클래스 3종으로 매직볼 만들기, 쿠킹 클래스(딸기잼 만들기), 매직 클래스를 체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