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 ‘G’ 들어가는 제휴사 혜택 제공

LG유플러스 모델들이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들이 4월 한 달간 진행하는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유플러스>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LG유플러스는 5G 스마트폰 출시를 앞두고  4월 한달간 5G 론칭 기념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 이름은 ‘U+멤버십 오지(5G)는 혜택’이다. 5G라는 단어와 멤버십 혜택을 결합한 것으로 4월 중 숫자 5가 들어가는 날인 5일, 15일, 25일에 영문 ‘G’가 들어가는 제휴사의 혜택을 제공한다.

5일에는 LG트윈스에서 잠실구장 5천원 할인권, CGV에서 팝콘 싱글팩 2개, G마켓에서 통합 캐시 서비스인 스마일캐시 5천원권을 제공한다. 15일에는 GS25, 골프존, LG생활건강에서, 25일에는 CGV, SSG닷컴, LG생활건강에서 할인쿠폰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LG유플러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VR(가상현실) 체험 테마파크와 VR시네마의 할인 혜택도 4월 한달 간 제공한다.

VR테마파크 ‘VR스테이션’에서는 총 5개의 VR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U+BIG5’ 이용권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의 ‘VR 퓨처시네마’에서는 VR영화 1편을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5일, 15일, 25일에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및 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고, 당첨된 사람은 신청 7일 후에 문자로 쿠폰을 배송 받는다.

U+멤버십 오지는 혜택의 사전 프로모션으로 27일부터 31일까지 ‘두근 두근 사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U+멤버십#5G는혜택#오지는혜택#설렘가득’ 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20명씩, 총 40명에게 미스터피자 불고기 콤보 세트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5일이고, 당첨자에게는 쿠폰을 개별 발송한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장은 “다가오는 5G 시대를 맞이하여 LG유플러스 고객에게 5G 이미지를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U+멤버십 신규 제휴처를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