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부터 신제품 포함 UT 2장 구매 시 미니언즈 손거울 선착순 증정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미니언즈 UT 컬렉션’.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에프알엘코리아는 유니클로가 미국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인 미니언즈의 일상을 담은 ‘미니언즈 UT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유니클로 그래픽 티셔츠인 ‘UT(유니클로 티셔츠)’는 캐릭터, 예술, 문화 및 브랜드 등 4가지 테마 아래 개개인의 취향을 옷으로 표현할 수 있는 1천여 개의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최근 소비에 있어서도 즐거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펀슈머(Fun+Consumer)’들이 늘어나면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이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유니클로는 미니언즈를 시작으로 다양한 캐릭터 콜라보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미니언즈 UT 컬렉션은 언제나 즐거운 일상을 보내는 미니언즈들의 모습을 담은 성인용 및 키즈용 티셔츠와 쇼트팬츠 등 총 21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름 휴가를 즐기는 미니언을 강조한 티셔츠부터 포켓 부분에 미니멀한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상품까지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성인용 제품은 남녀 모두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일부 키즈용 상품은 성인용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패밀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클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2일부터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미니언즈 손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미니언즈 UT’를 포함해 UT 2장 구매 시 특별 제작된 미니언즈 손거울 3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경우 ‘미니언즈 UT’ 2장 구입 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성인용, 키즈용 구분 없이 교차 구매 가능하며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