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및 구매 고객 대상 할인혜택·사은품 증정

<사진=엘앤피코스메틱>
<사진=엘앤피코스메틱>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은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메디힐샵’에서 이달 22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메디힐링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메디힐링데이는 메디힐샵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브랜드 세일이다. 메디힐샵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기간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바이오 세컨덤 마스크’ 등 베스트셀러 제품과 메디힐 전속 모델 BTS(방탄소년단)와 콜라보로 탄생한 ‘BTS 기획세트’를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필로소프트 클렌징 듀오’는 20% 할인하며 추가혜택으로 메디힐 ‘필로소프트 XP 블랙포어샷’ 정품을 증정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회원가입만 해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천 점과 무료 배송 쿠폰이 지급된다.

또 메디힐링데이 행사 기간 동안 구매 전 고객에게 환절기 필수품 5종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 중복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감사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 데이를 운영하게 됐다”며 “정기적으로 메디힐링데이를 진행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